본문 바로가기

#오디오#헤드폰#이어폰

디지털큐브 아이스테이션 S43 프리뷰 공개

반응형
디지털큐브의 대 히트작 V43에 이은(T43은 개량품이라고 봅니다...) 신제품 S43의 프리뷰가 공개되었습니다.

넷포스(NetForce)라고도 불리우고 있는 이 제품은 기존의 480x272가 아닌 4.3인치의 800x480의 고해상도 화면(베가와 동일)에 Windows CE 5.0 탑재 모델(기존 제품은 리눅스)로 내비게이션은 루센 제품이 내장되어 있으며 무선랜 내장, HSDPA 별도 지원 등이 특징입니다. CPU는 아마도 AMD Alchemy CPU가 들어간 것 같습니다만, 정확히 확인되지는 않았습니다. 가격은 기본 모델(내비게이션, HSDPA 제외)이 50만원 후반대로 알려져 있습니다.

pmpinside.com의 회원이신 Laikal Droshian 님이 작성하셨습니다.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눌러주세요.


생각보다 T43에 비해 많이 얇지 않네요. 두께는 비슷하고 너비는 오히려 액정 때문에 커진 면이 있습니다.

넓어진 화면 때문에 인터넷 서핑이라는 측면을 강조하고 있긴 하지만, 그 전에 제가 쓴 이 글 정도는 참고해 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 참고 >
1. 오늘(10월 19일) 용산에서 S43의 시연회도 있다고 합니다. 참가하시고자 하는 분은 용산 아이파크 백화점의 PMP인사이드존에 가보시길. 전 시간이 없어서... -_-
2. 그리고 오늘(10월 19일) 기자 간담회도 있었다는데, 아래 전자신문 기사를 링크해 놓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