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성주 컴퓨터 입니다.
지난 4월 23일~ 5월 8일 까지 GS eShop을 통하여 예약 판매를 하였던 자사의 UMPC인 Tango Wings™에 대한 예약 구매 고객 분들에게 정식 판매에 앞서 성주 컴퓨터가 준비한 혜택을 드리고자 합니다.
1) 리콜 서비스 실시
예약 구매자 분들에 한하여, 발생 하였던, 버그에 대하여 선택적 리콜을 받습니다.
리콜이라고 하여, 하기의 버그를 수정 못하신 분들에 한하여 선택적 리콜을 접수하여 처리해 드립니다.
접수 기간: 2007년 6월 1일 ~ 6월 19일 접수분에 한 함.
버그 내용: Hold키 부분이 작동되지 않거나, Lock가 풀리지 않는 제품
터치 스크린 기능에 이상이 있는 제품
처리 내용: 접수에 의하여 입고된 제품에 한하여, 부품 교체 혹은 제품 교체를
통하여, 제품 수정을 한 뒤 발송을 해 드립니다.
(고객 기술 지원팀에서 판단하에, 제품 교체인지 일반 수정 및
부품 교체의 판단을 할 것 입니다.)
접수 방법: 1566-4696으로 전화 하여, Tango Wings™ 버그수정 리콜 접수를 하시면 됩니다. (단, 저희 Call Center에서는 실제 초기 구매 고객의 신상 정보를 확인하는 절차를 밟을 수 있습니다.)
2) 소프트웨어 수정 서비스
초기 Tango Wings™는 Windows Vista Home Premium이 탑재되었으나,
고객님들의 설정에 의하여, Windows XP를 탑재하신 분들 중에, 제대로 드라이버가
인식을 하지 못하거나, 잘못 드라이버를 잡힌 제품에 한하여, 일정 기간 동안 무상 드라이버 수정 서비스를 해 드립니다.
접수 기간: 2007년 6월 1일 ~ 6월 19일 접수 분에 한함.
서비스 내용: Windows XP를 탑재하여, 드라이버가 인식을 하지 못하는 점(특히, 터치 스크린 부분)에 대하여, 무상으로 드라이버 수정 및 재 설치 서비스를 합니다.
(단, OS는 기본적으로 탑재가 되어 있어야 하며, 정식 OS여야 합니다.)
접수 방법: 1566-4696으로 전화 하여, Tango Wings™ XP 드라이버 수정 접수를 하시면 됩니다. (단, 저희 Call Center에서는 실제 초기 구매 고객의 신상 정보를 확인하는 절차를 밟을 수 있습니다.)
3) 예약 구매자 할인 혜택 서비스
예약 “실” 구매자에 한하여, 탱고 윙즈 배터리 및 가방을 30,000원 할인하여드립니다.
접수 기간: 2007년 6월 1일 ~ 6월 20일
접수 방법: 1566-4696으로 전화 하여, Tango Wings™ 할인혜택 서비스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단, 성주 컴퓨터 에서는 구매자 확인을 위한 간단한 절차를 밟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 내용: 전화 접수를 통하여, 실 구매자임을 확인 하시고, 구매 하고자 하는 제품(1인 1회에 한 함)을 등록 하시고, 30,000원을 제외한 금액에 대하여, 설명 드리는 계좌에 입금을 하시면 됩니다.
제품은 6월 26일~28일 사이에 일괄 배송 됩니다.
(단, 가방의 경우, 판매 가격이 25,000원 이므로, 5,000원에 대한 환불은 없습니다.)
Tango Wings™를 사랑해 주시고, 구매해 주신 모든 고객 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정식 판매를 통하여 새로운 서비스로 다가가는 ㈜성주 컴퓨터가 되겠습니다.
출처 : 성주컴퓨터 공식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