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은PC/#UMPC#핸드헬드PC

후지쯔 UMPC U1010, 미국판은 94만원부터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출처 : 후지쯔 공식 홈페이지 )


후지쯔의 UMPC U1010이 오는 9월경 미국에 출시된다고 합니다. 미국 출시판의 모델 이름은 U810인데, 참고로 U1010의 일본 출시판은 LOOX U 시리즈 또는 U8240이었습니다.

아무튼 이번 미국 출시판의 특징은 뭐니뭐니해도 가격입니다.
999달러, 한국 돈으로 약 94만 5천원부터 가격이 시작된다는군요. 국내에 판매되고 있는 가격과 비교하면 굉장히 쌉니다. 현재 기본 셋이 우리나라에서 약 120만원 정도에 팔리는 걸 생각해 보면 단순히 가격만 비교해 보면 꽤나 저렴합니다. 물론 999달러의 제품은 가장 낮은 사양이니 이것 저것 합치면 더 비싸질 수도 있겠습니다.

아직 후지쯔 홈페이지에서는 자세한 사양이 나오지 않아서 알 수 없지만, 옵션에 따른 가격만 괜찮다면 미국판이 출시되면 사 가지고 와서 쓰는 것도 나쁘지 않겠군요. 어차피 미국판이나 우리나라판이나 키보드에 한글은 각인되지 않았으니까 말입니다.

내년 1월경에는 1/4분기에는 HSDPA 지원 모델도 나온다는군요. 물론 미국 이야기입니다. 우리나라도 HSDPA 포함된 제품이 내년에는 나오지 않을까 합니다.


... 그런데, 덩치크고 손도 큰 미국인들이 이런 작은 기종을 좋아할려나요...?


( 자료 출처 : 후지쯔 공식 홈페이지, gottabemobile.com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