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VR#교육

포스브로의 와이브로 게임기 G100 동영상 및 가격 정보

반응형
지난번에 소개해드린 포스브로의 와이브로 게임기 G100의 실제 작동 영상이 유튜브에 올라와 여러분께 소개해 드립니다. 이번에 열렸던 WiMAX World USA 2007 행사에서 촬영한 영상으로 보이는데요 약 3분의 시간 동안 G100에 대해 제법 알차게 보여줍니다.


출처 : seattletimesdotcom


일단 동영상에서 보이는 G100의 화면 전환 속도는 아쉽게도 윈도CE 제품 답게(?) 팍팍 바뀌지는 않네요. 그리고 잘 듣다보면 몇가지 이야기가 나오는데요, QWERTY 키보드가 있는 제품이 따로 있다는 말도 나옵니다. 이 제품은 아마도 지난 2006년 독일 하노버에서 개최된 CeBit에 아이리버 제품으로 나온,

사용자 삽입 이미지( 출처 : http://www.watch.impress.co.jp/ )


이 모델로 판단됩니다.
아이리버 G20이라는 모델인데, 포스브로를 통해서 나온다면 G200 정도가 될까 합니다. 하드웨어는 G10/G100과 거의 동일하고 조작부만 다른 것 같군요. 이 제품과 G100이 서로 키보드 패널만 교체할 수 있는지도 궁금해집니다.

그리고 더 중요한 정보로 가격 이야기가 나오는데요, 기본 가격이 400달러 정도, 그리고 이동통신사와의 계약에 따라 200달러 정도로 판매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영어라 잘 안 들립니다만. -_-;;). 국내에서 판매될 가격에 대한 힌트 정도가 되겠죠.

어찌되었든 아무리 못해도 본체가 20만원 미만으로 나와야 게임기로서 우리나라에서 PSP와 NDS에 대항할 수 있지 않나 생각합니다. 당연한 일이지만 제대로 된 콘텐츠 또한 필수죠.



관련 글
2007/09/28 - 포스데이타, 와이브로 게임용 단말기 G100 발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