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립니다

블로그 제대로 해라! - 백만명 기념 이벤트

반응형
저말고 방문자 숫자 보는 분들은 없겠지만, 그래도 늑돌이네 라지온이 지난 2007년 11월 9일자로 방문객 백만명을 덜컥 맞이하였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일 가깝게 찍은 겁니다. ^^;;


물론 티스토리 방문자 계수기가 뻥튀기가 무척 많고, 예전에 제가 제로보드로 운영하던 때의 방문자 수는 무시됐고, 요즘 세상에 백만명 방문자가 뭐 그리 대수냐... 라고 하시는 분들도 많을 겁니다....만, 그래도 나름대로 감개무량입니다.

그동안 라지온 사랑해주시고 찾아주시고 댓글 남겨주시고 오타 찾아주신 분들께 모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더 노력해서 더 좋은 곳으로 만들겠습니다.
그리고 이왕 인사하는 김에 감히 100만명 기념 이벤트 해봅니다. 이벤트 제목은...



블로그 제대로 운영해라! 쫌!


입니다.


1. 기간
오늘부터 11월 23일 (금) 밤 열두시까지

2. 방법

에... 평소에 라지온을 보시다가 가지고 있던 여러가지 불만이나 불평, 앞으로 더 다뤄줬으면 하는 내용이나 기타 이렇게 저렇게 했으면 좋겠다는 그런 생각들을 제게 보내주시면 됩니다.

보내주시는 방법은

1) 메일 주소 zywolf@gmail.com 으로 메일을 보낸다.

2) 이 글에 댓글을 단다(비밀글도 좋습니다).

3) 블로그를 가지고 계신 분이라면 이 글에 트랙백을 날린다. 트랙백이 안 되면 글 쓰시고 댓글에 링크 다셔도 좋습니다.

이 가운데 편한 방법으로 해주시면 됩니다.

제가 주욱 살펴보고 여러분 이야기들 가운데 주옥(발음 조심하십쇼)같은 이야기들을 고르겠습니다.
심사 기준은 얼마나 제 양심을 찌르는가, 얼마나 제 심금을 울리는가, 얼마나 제 뒷통수를 치는가 등등이 되겠습니다(한마디로 제 마음대로라는 말 같습니다만. -_-;;). 아무튼 다음과 같은 상품을 드리려고 합니다.


3. 상품

죄송스럽게도 정말 보잘 것 없습니다만,




예, 이벤트는 대략 이런 내용이고, 꼭 이벤트 참여가 아니더라도 그냥 하실 말씀은 편하게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다시 한번 라지온 사랑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Daum 블로거뉴스
블로거뉴스에서 이 포스트를 추천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