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은PC/#UMPC#핸드헬드PC

블루투스, 데이터 케이블 등 UMPC 동호회 공동구매 소식

반응형
UMPC 및 미니노트북의 사용자가 조금씩 늘어나면서 이에 따른 주변기기들에 대한 수요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에 각 동호회들을 중심으로 공동구매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그 이야기를 해드릴까 합니다.

여기서는 항목과 가격만 소개해 드릴테니 실제 구매를 위해서는 꼭 각 동호회의 연결고리로 들어가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고 신중히 생각하신 다음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각 연결고리 방문에는 동호회 가입이 필요한 경우도 있습니다.

소개 순서는 각 동호회별 회원수 순서입니다.

- 유피매니아
ㄱ. 일정 : 3.7. ~ 3. 24.
ㄴ. 품목
사용자 삽입 이미지
ㄷ. 관련 연결고리 : http://cafe.naver.com/origamiuserclub/83288

다양한 블루투스 기기들을 공동구매 중입니다. 각 제품에 대한 설명 및 기타 일정 등을 보시려면 연결고리를 방문해 주시고요. 유피매니아에서 자체적으로 개발한 모고 마우스 충전기가 눈에 띄는군요.


- UMPC Portal.net
ㄱ. 기간 : 별도로 정해진 것은 없고 공동구매가 종료되면 해당 항목이 제외되는 것 같습니다.
ㄴ. 항목
  • UMPC 젠더 공동구매 : 회원가 4,500원 (택배비 별도)
  • VEGA용 실리콘 스킨 공동구매 : 회원가 15,000원 (3개 구매시 택배비 무료 가격인하)
  • 블루투스 헤드셋 HCB-38 공동구매 : 회원가 33,000원 (택배비 별도)
  • 블루투스 헤드셋 공동구매 HCS-100 : 회원가 45,000원 (택배비 별도)
  • 와이브레인 기기 공동구매 : 회원가 30GB-627,500원, 60GB-697,500원 (택배비 별도) [사은품증정-액정보호지, 소리통젠더]
  • USB 메모리 (2GB-복구용) : 회원가 7,500원 (택배비 별도)
ㄷ. 관련 연결고리 :  http://cafe.naver.com/umpcportal/12269

다양한 종류의 기기들이 있으며, 다른 곳에서는 구하기 힘든 베가용 실리콘 스킨이 눈에 띕니다.


- UMPC Tango World / 와이브레인 UMPC
ㄱ. 기간 : 3.11. ~ 3.20.
ㄴ. 품목
아이락스 데이터 케이블 16,800원 ( 택배비 포함 )
ㄷ. 관련 연결고리 : http://cafe.naver.com/wibrain/477

여기는 품목이 하나지만 에버런이나 베가처럼 이동식 하드디스크로 쓸 수 없는 경우라면 필요할 것 같네요. 참고로 이 제품을 하나 지원받은지라 곧 여러분이 참고할만한 리뷰를 올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상입니다.

늘 하는 이야기지만 절대로 여러분들이 지르라고 이런 글을 올리는 건 아닙니다. 그저 정보 차원이죠. 그냥 원래 사려고 했던 물건을 저렴하게 구입하실 기회를 드리는 것 뿐입니다. 이 어려운 시기에 절대 과소비를 조장하는 글이 아닙니다. 정말이라구요.



( 이외에도 각 동호회에서 진행 중인 행사 있으시면 메일-zywolf@쥐메일.com 쏴주세요. 특별히 내용에 문제가 없으면 이곳에 올려놓겠습니다. 그건 그렇고 올려놓고 보니 100% 네이버 동호회군요. 다음 동호회는 없나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