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은PC

유엠아이디의 MID 엠북 M1 리콜 소식

반응형

유엠아이디에서 출시한 MID인 엠북이 리콜된다는 소식입니다.

지난 2월 22일에 종료된 유엠아이디의 엠북 M1의 예약판매가 끝나고 사용자의 손에 도착하면서 많은 이들에게 제품의 마무리가 부실한 점을 지적받았습니다.



제품 구석 구석 마무리가 덜 된 부분이 눈에 띄고 부품과 부품 사이의 유격 등과 함께 배터리와의 접합부분이 막혀있지 않아 먼지 유입의 우려가 있는 점이 문제가 되었는데, 이에 엠북을 만든 유엠아이디 측에서는 전격 리콜을 진행한다는군요.
유엠아이디는 자사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이 사태에 대해 사과드리며 3월 이내에 100% 제품 교환을 실시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소비자 손에 도착할 때 문제없는 제품이 도착하는 것이 가장 좋은 일이지만 이왕 문제가 발생했으니 이에 대한 대응이 더 중요한 일이라 생각합니다. 유엠아이디의 빠른 대응에 응원을 보내며 이후 나오는 제품이나 리콜 후에는 이용자들을 실망시키는 이러한 문제가 다시 생기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은 유엠아이디 측의 관련 공지사항입니다.

안녕하십니까!
폐사의 제품에 대해 관심을 가져 주시고, 구매해 주신 점 감사드립니다.

예약판매를 통해 구매하신 고객분들께 미관이 부족한 제품을 공급하게 된 점 사과드립니다.
고객과의 약속을 우선시 생각하는 차원에서 제품 성능 안정화에 매진한 결과 이러한 미흡한 부분이 발생되었습니다.
고객님께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에 본사는 이번 예약판매를 통해 구매하신 고객에 한해서 3월 이내에 순차적으로 100% 제품교환을 실시할 것입니다.
교체에 대한 구체적인 일정은 별도의 공지를 통해서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신속한 조치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님들께서 UMID를 큰 회사로 만들어 주실 수 있다고 생각하고 있기에 조금 미흡한 운영이 있더라도 이해해 주시고 점점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 글
2009/02/20 - 유엠아이디의 첫번째 MID, 엠북 M1 현장 리뷰
2009/02/14 - 전자사전같은 MID, 유엠아이디 M1 미리보기 또는 프리뷰
2009/02/09 - 전자사전 크기의 UMID M1, 제원, 가격 등 예약판매 소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