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더작은모바일/#스마트폰#PDA#PMP

OZ 옴니아, 아이폰과 비슷한 가격 수준으로 출시?

반응형

오는 28일에 출시한다고 발표한 아이폰이 스마트폰을 사랑하는 우리나라 사람들의 마음을 온통 들썩이게 하고 있는 가운데, 우리나라 스마트폰 시장에서 아이폰의 유력한 경쟁자로 부상한 옴니아2 시리즈의 LG텔레콤 형제, OZ 옴니아(SPH-M7350)의 가격이 아이폰과 비슷한 수준으로 맞춰져 출시된다고 합니다.



관계자에 따르면 '아직 확정된 부분은 아니지만' LG텔레콤의 최고급형 스마트폰인 OZ 옴니아를 위해 아이폰과 비슷한 요금제와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선보일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덕분에 기존에 발표되었던 출시가격에서 다소 낮아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미 알려진 무한자유 스마트폰 요금제가 1GB 트래픽에 월 1만원(태더링 포함)이라는 파격적인 수준인데, 이번에 준비한 내용 또한 기대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확정되는 대로 조만간 정식 발표된다고 하는군요.

참고로 KT에서 나오는 SHOW 아이폰은 기종 및 요금제에 따라 월 평균 4만9천5백원~10만8천5백원을 부담하게끔 되어있습니다. 요금제 및 그 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 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국내 스마트폰 가운데 최초로 윈도우 모바일 6.5를 채택하고 내장 메모리 8GB로 나오는 OZ 옴니아의 출시는 12월초로 예정되어 있는데, 아이폰과 SHOW 옴니아도 출시가 예정되어 있는 만큼 기다리는 소비자들을 위해 하루라도 빨리 나와야 할 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