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스폰서

[이벤트] 라지온과 RIM이 함께 하는 블랙베리 9900 증정 특별 이벤트에 응모하세요!

반응형

무더위에 에어컨에게 감사하고 전기세에 붙는 누진세는 저주하는 나날이 계속되고 있습니다만, 많은 선수들이 땀을 흘리고 있는 올림픽의 열기와 함께 시원한 곳으로 잠시 쉬러 갈 수 있는 여름 휴가 덕분에 그래도 힘을 내고 열심히 생활하시는 분들이 우리 주변에는 결코 적지 않습니다.



2012/07/13 - 블랙베리의 어제와 오늘, 그리고 비관과 희망
2012/07/25 - 2012년 대한민국, 블랙베리의 현지화 수준은 어디까지 왔나?


QWERTY 패드와 메시징의 결합을 어떤 스마트폰보다도 잘 구현하고 있는 블랙베리를 만드는 RIM과 라지온이 이번에 블랙베리 증정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라지온의 이 글에 댓글로 블랙베리와 RIM을 위한 응원 메시지나 블랙베리 스마트폰과 함께 했던 여러가지 추억 등 여러분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성의껏 적어주시면 그 가운데 한분을 뽑아 블랙베리 스마트폰을 증정합니다.

사진에 보이는 월넛 범퍼 케이스는 별도입니다. ^^;


증정하는 블랙베리는 당연히 최신 모델인 9900입니다. 지금까지 나온 스마트폰 가운데 가장 최신이면서 가장 블랙베리다운 스마트폰이라 할 수 있죠. 자, 그럼 정리해 보겠습니다.


- 이벤트 이름 : 라지온과 RIM이 함께 하는 블랙베리 9900 증정 특별 이벤트


- 이벤트 기간 : 2012년 8월 4일 (토) ~ 8월 12일 (일)


- 당첨자 발표 : 2012년 8월 14일 (화)


- 증정 모델 : 블랙베리 9900 블랙 / 화이트 가운데 택일. 상품으로 제공되는 블랙베리 기기는 지정된 딜러를 통해서만 개통이 가능하며, 개통일로부터 최소 1년은 사용하셔야 합니다.
 

- 이벤트 응모 방법 :

1) 블랙베리와 RIM에게 전하고 싶은 응원 메시지나 블랙베리와 함께 한 추억 등 다양한 이야기를 성의껏 적어주시면 됩니다.

2) 댓글을 적으실 때 맨 앞이나 뒤에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당첨자 확인을 위한 조치입니다.

3) 만일 댓글로 적기에 내용이 너무 길다 생각하시면 블로그 등에 적은 다음 트랙백이나 링크로 댓글에 남겨주셔도 좋습니다.

4) 증정을 받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RIM과 블랙베리에 대한 애정입니다. 진심을 담아주세요.

5) 작성해 주신 댓글은 라지온과 RIM에 의해 다양한 경로를 통해 공개될 수 있습니다.


- 그런 일이 없길 바랍니다만, 사정에 의해 이벤트 기간이나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자, 이상입니다! 앞으로 9일간 열심히 달려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