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더작은모바일/#스마트폰

갤럭시 S4를 만나러 삼성 언팩에 다녀옵니다.

반응형
매년 삼성전자는 플래그쉽 모델 출시를 위해 별도의 행사를 진행해 왔습니다. 이제는 거의 전통이 되어가는 이 이벤트를 삼성전자 측에서는 Samsung Unpacked라고 부르는데요, 제품이 들어있는 상자를 까본다는 의미에서 지은 듯 합니다.


올해도 어김없이 삼성 언팩 행사가 열립니다. 외국에서 열리는지라 참가는 힘들 거라 생각했는데 우연찮게 기회가 되어 다녀오게 되었네요. 이렇게 초대장을 받았습니다. 훔친 건 아닙니다.


정식 이름은 SAMSUNG UNPACKED EPISODE 1. 다들 아시겠지만 갤럭시 S4를 위한 행사입니다. 에피소드 2는 아마도 갤럭시 노트3?


겉의 그림처럼 봉투 안의 내용물을 상자처럼 만들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플라스틱 카드가 한장 있군요. 버스 카드는 아니겠죠.


초대장을 대신하는 카드입니다. 뒤에 있는 바코드와 QR 코드를 통해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고 등록할 수 있게 되어 있네요.


이렇게 말입니다.


행사 로고에도 하나 하나 의미가 있다고 하죠. 갤럭시 S4가 어떻게 나올지에 대한 힌트가 숨어있답니다.

삼성 언팩 2013 에피소드 1은 현지 시각으로 3월 14일, 뉴욕 시의 라디오 시티 뮤직홀에서 열립니다. 한국 시간으로는 15일 아침이 되겠군요.


제 예상으로는 엄청나게 빡센 일정이 될 듯 합니다...만, 열심히 보고 듣고 전하겠습니다. 기대해 주세요.

참고로 출발은 내일(3월 13일)이니 처리하실 일 있으시면 오늘까지 연락 부탁드려요. 물론 현지에서 이메일이나 전화는 가능합니다만, 특히 로밍 통화료는 비싸니까... -_-;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