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스폰서

단통법 시대, 헬로모바일 USIM LTE 요금제로 헤쳐나가자

반응형

단말기 유통구조 개선법, 이른바 단통법이라 불리는 법안이 시행되면서 예전보다 휴대폰을 가입하기 힘들어진게 사실입니다. 단통법은 모든 이들에게 공평한 보조금 혜택을 누리게 하자는 좋은 취지였지만 보조금 제한 등의 문제 조항으로 인해 실제로 혜택을 보는 이들은 별로 없죠.


실제로 많은 논란이 있자 단통법을 지금보다 나은 방향으로 개정하는 방안에 대해서도 이야기가 나오고 있죠. 그러니 지금 이동통신 3사에 새 휴대폰을 약정 가입하는 일은 개인적으로도 말리고 싶은 일입니다. 아무리 못해도 지금보다는 나아질게 분명한데 굳이 2년동안 노예 약정을 맺을 필요는 없는 거죠.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장 휴대폰을 통신사에 가입시켜 써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특히 이미 쓰고 있는 중고 휴대폰이 있거나 또는 중고폰을 구입해서 쓰는 경우에는 훌륭한 대안이 있습니다. 바로 MVNO, 또는 알뜰폰이라 불리는 CJ헬로모바일로 유심기변을 하는 것이죠.



이미 2만명이 가입했다는 USIM LTE 요금제, 과연 어떤 건지 살펴볼까요.



마치 담합이라도 한 것같은 이통3사의 요금제를 보다가 이 USIM LTE 요금제를 보면 깜짝 놀라실 겁니다. 비록 프로모션이라는 타이틀을 쓰고 있지만 할인가격을 보면 장난이 아니죠. 요금제 내용도 보시면 알겠지만 값만 싸고 실제로는 쓸 수 없는 요금제가 아니라 정말 제대로 쓸만큼 풍성하게 준비해 놨습니다.


가장 저렴한 조건없는 USIM LTE21만 해도 데이터는 1.5GB, 음성과 문자는 각각 200분과 200건씩입니다. 이 요금제로만 써도 웬만한 분들은 풍족하게 이동통신 생활을 누리실 수 있을 겁니다. 게다가 약정이 없기 때문에 해지시 위약금 걱정은 안 하셔도 좋습니다.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알뜰폰 또는 MVNO로 불리는 CJ 헬로모바일은 KT의 회선을 이용하기 때문에 통화품질 또한 KT와 같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고객서비스 또한 MVNO 가운데에서는 가장 낫다는 평가를 듣고 있죠.


개인적으로도 CJ 헬로모바일의 유심 LTE 요금제, 추천할만 합니다. USIM 기변을 통해 중고 휴대폰을 개통해서 쓰고자 한다거나, 굳이 최신 스마트폰이 필요없으신 부모님 등 어르신에게 쓰던 스마트폰을 옮겨서 쓰게 해드리고자 할 때 꽤 만족스러울 거라고 믿습니다.


CJ헬로모바일의 USIM LTE 요금제에 대해 더 알고 싶은 분들이 계시다면 이곳을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단통법 시대임에도 불구하고 새 휴대폰을 구입해야 하겠다는 분들에게 또한 기존 이동통신사도 보시겠지만 보다 저렴하게 쓸 수 있는 CJ 헬로모바일의 요금제도 한번 검토해 보시라는 말씀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 있어요. 한번 읽어보시면 돈 절약 좀 하실 수 있을 듯 합니다.




이 포스트는 CJ헬로모바일로부터 저작료를 제공받고 쓴 홍보 목적의 글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