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스폰서

갤럭시 S6, LG U+로 예약가입 하면 어떤 혜택이?

반응형


삼성전자의 기대작 갤럭시 S6가 드디어 정식 발매를 눈 앞에 두고 있습니다. 당연히 우리나라 이동통신 3사 모두 갤럭시 S6와 엣지로 예비 고객들을 유혹하고 있는데, 이 가운데 LG 유플러스는 특별한 혜택을 내세워 고객 몰이에 나섰습니다.



우선 가장 중요한 예약 가입을 받는 기간은 4월 1일부터 9일까지입니다. 개통은 10일부터 진행되고요.



예약신청이 IE 뿐만 아니라 크롬과 사파리 모두 지원한다는 점은 칭찬!


이것만 보고 바로 예약 가입하겠다면 여기로 가시면 되겠지만, 그러지는 않겠죠.



가장 중요한 예약가입 혜택입니다.


갤럭시 S6와 엣지는 케이스나 후면 커버를 바꿀 필요없이 본체 안에 무선 충전 모듈이 내장되어 있는 거 아마 아실텐데, 무선 충전패드는 별도로 구입해야 하죠. LG 유플러스는 이 무선 충전패드를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정해진 기간 안에 실 개통을 하고, http://www.uplus-galaxys6.com/ 으로 직접 신청하셔야 합니다. 배송은 4월 28일부터니 좀 넉넉하게 기다리셔야 하겠네요. 아마 무선 충전 패드의 양산 물량이 딸려서 그런게 아닐까 상상해 봅니다.


LG 유플러스로 갤럭시 S6와 엣지를 예약 가입해야 하는 이유가 이것 뿐인 것은 아닙니다.



LG 유플러스 측에서는 이렇게 네가지 혜택을 각각 내세우고 있습니다. 잘 살펴보시고 자신에게 맞는 혜택을 확인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 갤럭시 S6와 갤럭시 S6 엣지 예약 가입 : http://me2.do/xfU21eKT



자, 갤럭시 S6와 갤럭시 S6 엣지에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한번 LG 유플러스의 예약 가입 제안을 확인해 보시면 어떨까 합니다.



이 글은 LG 유플러스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