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은PC/#UMPC#핸드헬드PC

밸브 스팀 덱, 10% 할인 판매 시작! (코모도 공식/한정물량)

반응형
2023년 스팀 덱 여름 세일은 여기서 확인하세요.

 

밸브의 스팀용 휴대용 게임기이자, 나아가서는 윈도우 설치 가능한 UMPC의 특성까지 갖고 있는 스팀 덱이 우리나라에 정식 발매된지도 벌써 7개월이 훌쩍 지났습니다. 공식 발매는 1년이 되었다는군요.

 

 

밸브의 게이밍 UMPC 스팀 덱(Steam Deck), 드디어 한국 출시

밸브의 스팀 플랫폼에서 움직이는 x86 기반 게임기인 스팀 덱(Steam Deck)이 드디어 대한민국에 출시됩니다. 밸브는 코모도와 협력하여 대한민국을 비롯하여 대만, 홍콩, 일본에서 스팀 덱을 출시합

lazion.com

 

덕분에 적지 않은 분들이 스팀덱의 맛을 보고 계실텐데요, 발매 1주년 기념으로 우리나라 판매를 담당하는 코모도(KOMODO)에서 스팀덱 세일을 시작했습니다. 무려 10% 할인판매 입니다.

 

스팀덱 10% 할인 판매

 

스팀덱 모든 모델이 할인판매 대상입니다.

 

  • 64GB eMMC : 58만9천원에서 53만1천원
  • 256GB NVMe SSD : 78만9천원에서 71만1백원
  • 512GB NVMe SSD : 98만9천원에서 89만1백원

 

세일 기간은 3월 17일부터 3월 24일 새벽 두시까지인데, 재고가 소진되면 그 전에 종료됩니다. 아쉽게도 도킹 스테이션은 세일에서 제외되는군요.

 

그동안 망설이셨던 분들이라면 한번 달려보셔도 될 듯 합니다. 많은 분들이 가장 저렴한 64GB eMMC 모델에 M.2 2230 NVMe 방식의 SSD(예를 들어 웨스턴디지털 SN740 1TB SSD)를 사서 저장장치를 교체하는 방식을 권하고 있네요.

 

아마도 재고 또한 64GB 모델이 가장 빠르게 사라질 것 같습니다.

 

자, 그럼 달리실 분은 이쪽으로 가보시기 바랍니다. 물론 구매 결정은 신중해야 합니다.

 

- 코모도 공식 스팀 판매 페이지

 

Steam Deck 드디어 상륙!

한국, 일본, 대만, 홍콩에서 Steam Deck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steamdeck.komodo.j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