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전#음식#문화

갖고 싶은 침대가 생겼습니다 - 아시아나 비즈니스석 침대 (만우절)

반응형

올해도 만우절을 맞아 여러 기업에서 재미있는 상품들을 올려놨는데, 아시아나 항공에서도 꽤나 관심이 가는 가구를 내놨습니다. 바로 항공편의 비즈니스석을 이용한 아시아나 비즈니스석 침대입니다.

 

 

여객기 비즈니스석이 아무리 좋다고 해도 굳이 왜 저걸 사느냐라고 말씀하시는 분이 계실텐데, 아시다시피 여객기의 공간은 한정되어있고 모든 좌석은 공간 절약을 최우선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이 아시아나 비즈니스석 침대는 이런 공간 절약 개념을 바탕으로 만들어져 제 방처럼 좁고 이것저것 많이 쌓여있는 공간에도 무사히 들어갈 수 있습니다. 

결정적으로 디스플레이가 제공되고 다양한 전자 제품들과도 연결할 수 있어 이것저것 처리할 수 있는 책상으로 활용 가능합니다.

 

집에서 뿐만 아니라 다른 공간에서의 활용도도 있겠죠.

 

우선 PC방 같이 공간을 빌려주는 곳이라면 쓸만한 아이템일 것 같습니다. 저런 곳에서 게임하다가 자다가 배고파서 음식을 시키면 기내식처럼 서빙하면 분위기가 어울리겠네요. 가끔 음료수 카트가 돌아다니는 것도 재미있겠습니다. 항공기 탄 것처럼 비행 소음이 들리는 헤드폰을 제공하는 것도 생각해 볼 만 합니다.

 

기숙사처럼 좁은 공간에 여러명이 모여 자야 하는 경우에도 2층 침대대신 놔둘만 한 것 같네요. 높이를 조절하면 이 침대 역시 2층으로 올릴 수 있겠고요.

 

.........

......

...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이 또한 가짜 상품입니다. 삼성 갤럭시 S23 Bow-Wow Edition 처럼 말이죠.

 

강아지용 스마트폰? 삼성 갤럭시 S23 바우와우 에디션 만우절 기념 발표!

삼성전자에서 세계 최초로 강아지용 스마트폰인 갤럭시 S23 Bow-Wow Edition을 발표했습니다. 기술의 발달은 정말 무서울 정도입니다. 갤럭시 S23 바우와우 에디션을 우리 말로 하면 갤럭시 S23 멍멍

lazion.com

 

아시아나 항공에서 만우절 기념으로 만든 농담이니 매진임박이라고 달려가봤자 사실 수 없습니다.

 

그래도 특히 공간 활용이라는 면에서 좀 눈길이 가는게 사실입니다. 어디서 비슷한 거 파는 업체 없으려나요?

 

(자료 출처 : 아시아나 항공 페이스북)

 

늑돌이의 갖고 싶은 물건 시리즈 보러가기 : https://lazion.com/tag/갖고싶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