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변기기/#메모리#저장장치#보안

젤다의 전설 메모리 카드인데 녹색이 아니네? 닌텐도 라이센스 샌디스크 마이크로SD 1TB 출시

반응형

웨스턴 디지털의 산하 브랜드인 샌디스크는 그동안 닌텐도와 협력하여 닌텐도 라이센스 샌디스크 마이크로SD 카드(Nintendo-Licensed Memory Cards For Nintendo Switch)를 만들고 있었습니다.

닌텐도 라이센스 샌디스크 마이크로SD (출처:웨스턴 디지털)

용량은 64GB부터 512GB까지 있었는데, 최근 영화가 나온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시리즈에 나오는 캐릭터들과 모여봐요 동물의 숲에 나오는 아이템이 등장하는 제품이 있었죠.

조그만 마이크로SD 카드에 로고가 박혀 잘 안 보일 수도 있을텐데 어찌되었든 닌텐도 스위치에 들어갈 메모리 카드는 필요하니 적절한 선택이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젤다의 전설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최근 나온지 3일 만에 1천만장을 팔 정도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젤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을 기념하여 새롭게 1TB 라인업이 추가되었습니다.

닌텐도 라이센스 샌디스크 마이크로SD 젤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 (출처:웨스턴 디지털)

 

젤다의 전설 시리즈 배경이 되는 하이랄 왕국 문장이 멋지게(...) 박혀있는 이 제품의 용량은 1TB. 읽기 속도는 최대 100MB/s, 쓰기 속도는 최대 90MB/s이니 괜찮은 성능입니다. 가격은 USD 기준 149.99달러(KRW 기준 약 19만8천원).

 

아무리 젤다의 전설 왕눈이 재미있다고 해도 굳이 이 제품을 써야 할 이유는 별로 없겠습니다만,

 

Nintendo Switch(OLED 모델) 젤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 에디션 (출처:닌텐도)

 

닌텐도 스위치 젤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 에디션이라도 갖고 있다면 어울릴 수도 있겠습니다. 깔맞춤을 위한 마지막 조각이 되겠죠.

 

대한민국에서 정식 판매할지는 미지수입니다만, 모 쇼핑몰의 아마존 직구를 통해 구매는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젤다의 전설이라면 메모리 카드 색상이 까망이 아니라 녹색이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녹색은 벌써 요시가 가져가 버렸

 

(출처 : 웨스턴디지털, 닌텐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