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변기기/#프린터#복합기

LG생활건강, 하루면 지워지는 인스턴트 타투 프린터 임프린투(IMPRINTU) 출시

반응형

요즘 많은 이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문신(타투)에 관한 독특한 제품을 LG생활건강이 내놓습니다.

LG생활건강은 미니 타투 프린터 임프린투(IMPRINTU)를 어반브레이크 2023 행사장에서 선보입니다.

 

임프린투(IMPRINTU)는 무엇?

 

새로운 예술과 기술을 지향하는 전 세계 사람들이 모이는 아시아 최대 규모 어반&스트리트 아트 페어인 어반브레이크 2023(7월 13일~16일)에서 공개되는 임프린투는 무선 연결 포터블 타투 프린터라 할 수 있겠습니다.

 

미니 타투 프린터 임프린투(IMPRINTU)

 

95x61x78(㎜)의 작은 크기와 220g(틴트 팔레트 포함)의 가벼운 무게에도 불구하고 임프린투는 최대 600dpi의 고화질 인쇄가 가능합니다. 특히 세계 1위 프린터 업체인 HP의 카트리지 기술력과 LG생활건강 색조연구소가 자체 개발한 피부 화장용 비건 잉크가 결합하여 피부에 무해하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즉흥적이라는 뜻의 impromptu와 인쇄한다는 print를 합한 뜻을 가진 임프린투(imprintu)는 말 그대로 사용자가 원하는 도안을 스마트폰 앱을 통해 결정하자마자 곧바로 자신의 몸에 타투로 인쇄할 수 있습니다.

 

임프린투를 통해 몸에 인쇄한 타투는 약 24시간 지속되는데 특별한 약품없이 바디 클렌저로 씻으면 쉽게 지울 수 있어서 부담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이번 어반브레이크 2023 행사장인 서울 코엑스 B홀에 위치한 임프린투 부스를 방문하면 누구나 임프린투 기기를 활용해 타투 체험, 에코백 꾸미기를 해볼 수 있습니다.

방탄소년단(BTS) 멤버 정국의 타투를 작업한 폴릭을 비롯한 유명 타투이스트 6명이 바로 옆 타투이스트 존에 상주하면서 임프린투로 자신들이 고안한 도안을 방문객들에게 새겨주며 제품 구입을 원하는 고객은 그 자리에서 다양한 혜택을 받고 바로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임프린투(IMPRINTU)의 가격과 판매처

 

임프린투는 공식 웹사이트(imprintu.com)를 비롯하여 무신사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달 16일까지는 무신사 테라스 홍대점에서 오프라인 구입도 가능합니다.

 

임프린투 풀세트(본체, 틴트 팔레트, 파우더 프라이머 등) 가격은 권장소비자가격 기준으로 38만원입니다.

 

임프린투 제품 상세 스펙(제원/사양)

- 제품명 : 임프린투(IMPRINTU)
- 모드 : 피부 / 사물 하이브리드 프린터
- 타투 지속시간 : 약 24시간(※ 바디클렌저로 씻으면 지워 짐)
- 연결방식 : 블루투스
- 색상/해상도 : Full Color / 600 dpi(HP 협업)
- 잉크 보호 : 잉크 마름 보호 구조
- 엔코더 : 정/역방향 정밀 거리 인식 Sensor / 최고속도 인쇄 시 Max 500㎜/s
- 사용시간 : 완충 시 최대 사용시간 3~4시간 (일반적인 소비자 사용 환경에서 4시간 내외, 연속해서 인쇄시 3시간 내외로 사용 가능)
                 1회 충전 시 약 200~300회 인쇄 가능 / 카트리지 당 약 1000회 인쇄 가능 (인쇄 이미지 사이즈에 따라 최대 인쇄 수의 편차가 있을 수 있음)

 

(출처 : LG생활건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