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더작은모바일/#스마트폰#PDA#PMP

스마트폰의 최소한만 가리는 아크펄스(Arc Pulse) 케이스 펀딩

반응형

스마트폰은 언제나 비싼 존재였습니다. 처음 나왔을 때에도 기존 휴대폰보다 비싼 제품이었고 이제 그 가격은 천정부지로 올라 이제는 200만원, 300만원을 넘는 제품들도 존재합니다. 하지만 근본적으로 스마트폰은 전면 스크린을 가진 정밀 전자제품인지라 충격에 약한 것 또한 사실입니다. 덕분에 한번 부서지면 고치기도 힘들도 고친다 해도 돈이 많이 들죠. 휴대폰 보험에 드는 분들도 많은 형편입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휴대폰 사용자들은 보호용 케이스를 애용하며, 이는 나름 휴대폰 보호에 큰 역할을 합니다....만, 또 여기서 딜레마가 발생합니다. 케이스를 씌워서 쓰다보면 휴대폰 본연의 아름다움이 가려지는 것이죠. 백만원이 넘는 돈을 들여 멋진 폰을 샀는데 정작 그 디자인을 드러내고 쓸 수 없는 겁니다.

 

그런 고민에 빠져있는 분들을 위해 네덜란드의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아크(Arc)에서 아크펄스(Arc Pulse)라는 스마트폰 케이스를 만들었습니다.

 

아크펄스(Arc Pulse)

 

이 아크펄스는 항공기 등급의 A7075 초강력 알루미늄 합금을 절삭가공한 겉면과 탄성이 높은 SEBS 소재의 안쪽 이중 구조로 구성되어 스마트폰과 접촉하는 내부를 부드럽게 보호하며 내충격성을 향상시킵니다. 나사나 접착제 없이 압축력만으로 케이스를 장착하는 독특한 슬라이드 온 방식으로 간단하게 케이스를 탈부착할 수 있습니다.

 

아크펄스(Arc Pulse)

 

본체 대부분이 겉으로 드러나 있기에 스마트폰 자체의 디자인을 충분히 살려줄 수 있으며, 뒷면을 가리는 다른 케이스와는 달리 발열 측면에서도 손해보지 않게 됩니다. 아이폰을 위한 맥세이프 충전 부위도 가리지 않습니다.

 

아크펄스(Arc Pulse)

 

IT 액세서리 전문 유통 업체인 주식회사 릭을 통해 출시되는 아크펄스는 정식 유통에 앞서 와디즈를 통해 선행 판매될 예정입니다. 8월 2일 프리오더가 시작되며, 이 기간에 구매할 경우 최대 25% 할인 및 무료 배송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군요.

 

가격은 아직 알 수 없지만 제법 나갈 것 같습니다. 색상은 미러 골드, 실버, 매트 블랙 정도가 있는 것 같고요.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와디즈 펀딩 페이지는 여기입니다.

참고로 펀딩 방식의 구매는 일반적인 상품 구매 시와는 AS 등에서 처리 과정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위 사진에는 아이폰만 남아있지만 와디즈 펀딩 페이지를 살펴보면 아이폰 14 프로, 아이폰 14 프로 맥스, 갤럭시 S23 울트라 등을 지원하는 것 같습니다.

 

(출처 : 릭)

 

스마트폰의 등짝을 보자 최소한만 보호하고 나머지는 드러내고 싶은 분들에게는 좋은 제품일 듯 합니다. 다만 옆면의 모서리 쪽은 여전히 주의하셔야 하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