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더작은모바일/#스마트폰#PDA#PMP

팬택 스카이 베가 스마트폰, 지금도 살 수 있다?

반응형

스마트폰 시대의 시작과 함께 활약하다가 경영난으로 사라진 팬택의 스카이 베가 스마트폰 시리즈를 기억하시는 분들이 적지 않으리라 생각합니다.

 

팬택 베가 IM-A650S
팬택의 베가 IM-A650S. 팬택은 이 제품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스마트폰 시장에 진입합니다.

 

전세계적인 스마트폰 붐과 함께 등장하며 제법 인기를 끌었기에 우리나라에도 이용자 층이 적지 않았죠. 그런 팬택의 스카이 베가 스마트폰 재고 모델을 아직도 판매하는 곳이 있어 소개해 드립니다.

 

프렌즈테크 : https://smartstore.naver.com/friends_store/products/9575575385

 

바로 프렌즈테크라는 쇼핑몰인데, 대략 2만원대의 가격으로 팬택의 베가 시리즈 스마트폰들을 판매 중입니다.

 

당연히 AS는 안 됩니다. 업체 쪽에 따르면 실 사용은 어렵고 그냥 소장용이나 부품용으로 갖고 있을 정도이니 구입 결정에는 신중을 기하시고요.

 

(출처 : 프렌즈테크)

 

현재 재고 상황은 위와 같습니다. 배터리 커버가 없는 제품이 많다니 참고하시고요.

 

물론 2023년 현 시점에서는 거의 쓸모는 없겠지만 베가 시리즈 스마트폰이 그리우신 분들은 한번 방문해 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팬택 스마트폰 관련 글 보러가기 : https://lazion.com/tag/pantech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