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VR#교육

4K 지원하는 지포스나우(GeForce NOW), 요금제 개편 및 인상

반응형

 

대한민국에서 게임 스트리밍 서비스인 NVIDIA GeForce NOW의 운영을 맡고 있는 클라우드게임랩의 GFN.CO.KR이 12월 18일 새 요금제를 내보냅니다. 기존 요금제보다 가격이 오르고 4K 해상도 지원이 추가되었습니다.

엔비디아의 게임 스트리밍 서비스인 지포스나우(GeForce NOW)에 대해서는 이 글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포스나우(GFN.CO.KR)의 새 요금제

 

  • Ultimate 30일
    최대 4K 해상도를 지원하며, 가장 높은 해상도와 프레임수를 제공한다. 게임 세션당 최대 6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NVIDIA의 RTX와 DLSS 기술을 통해 부드럽고 시네마틱한 게임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 Premium 30일
    게임 세션당 최대 6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NVIDIA의 RTX 기술이 지원된다. 최대 1080p, 60fps의 스트리밍을 제공한다. 
  • Free 요금제
    기존 베이직 요금제를 대체하는 것으로, 게임 세션당 최대 1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다. NVIDIA의 RTX와 DLSS 기술이 제공되지 않으며, 별도 요금도 없다.

 

Ultimate 30일과 Premium 30일은 30일 동안 총 40시간의 게임 플레이 시간이 제공되며, 이를 모두 쓰면 제한된 상태에서 무료로 사용하거나 우선순위 시간을 추가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30일 동안 40시간을 모두 사용하지 못한 경우 남은 시간의 일부를 최대 20시간까지 다음 30일 기간으로 이월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기존 요금제는 아래와 같습니다.

 

 

기존 요금제와는 1대1로 매치되지는 않지만 금액 면에서 따지면 꽤 올랐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최상위 요금제인 Ultra 100과 Ultimate를 비교하면 5090원이, 중간 요금제라 할 수 있는 Ultra 12와 Premium을 비교하면 두배 이상 올랐습니다.

 

 

기존 지포스나우(GFN.CO.KR) 이용자는?

 

기존 울트라12 또는 울트라100 요금제 이용자의 경우, 12월 18일 이후에는 최대 한 번까지 기존 요금제를 갱신하여 이용할 수 있으며, 마지막 결제 주기 이후로는 새 요금제 가운데 골라야 합니다. 고르지 않을 경우 무료 요금제로 자동 변경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시면 GFN.CO.KR에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출처 : 클라우드게임랩)

 

요즈음 각종 구독제 서비스의 가격이 오르고 있습니다. 특히 외산 서비스가 심한데 지포스나우 서비스도 동참하나 봅니다. 참고로 이번 요금제는 클라우드게임랩이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겨우 5개월 만인지라 좀 급작스럽네요.

 

관련 글

 

엔비디아 지포스 나우(GeForce NOW), 한국 시장 재도전 성공할까?

엔비디아 지포스 나우(GeForce NOW)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를 클라우드게임랩이 새롭게 이어받아 서비스합니다. 클라우드게임랩의 새로운 지포스나우 서비스는 GFN.CO.KR에 회원으로 가입하면 이용할

lazion.com

 

유튜브 프리미엄 요금 42% 큰 폭 인상! 왜? 그리고 문제는?

구글의 유튜브는 대한민국에서 온라인 스트리밍 부문에서 강력한 위치를 점유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정말 많은 이들이 유튜브를 통해 영상을 감상하고 유튜브 뮤직을 통해 음악을 듣고 있죠.

lazion.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