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매장#인터뷰

포켓몬 팬 모여라! 포켓몬 협업 삼성 강남 갤럭시 스튜디오 Game 오픈

반응형

 

삼성전자가 갤럭시 S24 시리즈의 성능 체험을 위한 포켓몬 협업 갤럭시 스튜디오 Game을 삼성 강남에 2월 16일 오픈했습니다.

 

 

갤럭시 신제품 출시 후에 홍보 행사는 여러가지가 있었지만 중요한 건 인기 프랜차이즈인 포켓몬과 협업했다는 점이 되겠죠. 포켓몬 마니아들한테는 갤럭시 S24보다는 갤럭시 스튜디오 Game에 준비된 포켓몬 캐릭터들이 더 눈에 띌 겁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S24를 이용하여 인기 포켓몬 캐릭터들과 사진도 찍고 갤럭시 S24의 다양한 기능을 체험하게끔 갤럭시 스튜디오 Game을 준비한 것 같습니다.

 

 

인기 게임인 포켓몬 GO(Pokémon GO) 체험도 할 수 있는데, 특별히 삼성 강남의 포켓몬 GO 게임 내 체육관에서 레이드배틀이 진행됩니다. 방문객은 갤럭시 스튜디오 팬큐레이터들과 한 팀으로 특별한 포켓몬을 잡을 수 있으며, 인기 게임 유튜버와의 게임 배틀도 진행된다고 하네요.

 


갤럭시 S24 시리즈의 나이토그래피 기능으로 어두운 곳에서도 선명한 인증샷을 남길 수 있으며 서클 투 서치 기능으로 포켓몬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갤럭시 S24에는 관심이 없어도 포켓몬을 사랑한다면 한번 들러볼만한 곳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포켓몬 마니아라면 겸사겸사 시간되실 때 가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출처 : 삼성전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