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디스플레이#프로젝터

LG전자, 프리미엄 휴대용 프로젝터 LG 시네빔 큐브(Qube) 출시

반응형

LG전자에서 초소형 사이즈의 프리미엄 4K 휴대용 프로젝터 LG 시네빔 큐브(Qube; 모델명 HU710PB)를 출시합니다.

 

 

가정용 미니 각 티슈와 비슷한 크기인 8cm×13.5cm×13.5cm에 1.49kg의 무게를 가진 LG 시네빔 큐브는 이름에 어울리는 깔끔한 직육면체 모양의 은색 외관을 갖고 있습니다. 360° 회전이 가능한 일체형 스탠드가 달려 있어 이동할 때는 손잡이로, 시청할 때는 거치대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4K UHD 해상도에 대각선 길이 약 305cm의 최대 120형 화면을 구현할 수 있으며, 디지털 영화협회(DCI; Digital Cinema Initiatives)의 색 영역인 DCI-P3를 154% 충족하고 450,000:1의 명암비를 지원합니다.

 

 

또렷하고 생생한 화질을 위해 레이저를 활용한 RGB 레이저 광원을 탑재하여 일반적인 램프 광원에 비해 더 정확한 색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화면에 보이는 매 장면을 수천 개의 작은 구역으로 구분 후 각각의 구역별로 HDR(High Dynamic Range) 효과를 극대화하는 다이내믹 톤 맵핑(Dynamic Tone mapping) 기능도 지원합니다.

 

이 제품 역시 webOS가 내장되어 자체적으로 국내외 OTT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에어플레이(Airplay) 2와 미라캐스트(Miracast) 등을 지원해 iOS 및 안드로이드 OS 기기와도 화면 공유가 가능합니다.


LG 시네빔 큐브는 3월 18일 온라인브랜드샵(LGE.COM)의 라이브방송 엘라쇼를 시작으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LG 시네빔 큐브의 판매를 순차적으로 시작합니다.

 

 

LG 시네빔 큐브의 국내 출하 가격은 139만 원이며, 엘라쇼를 통해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전용 커버를, 5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전용 스탠드를 함께 증정합니다.

 

4월 5일부터는 서울 동대문구 경동시장의 옥상 공간인 경동 야시장에서 제품과 함께 영화, OTT, 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습니다. LG 시네빔 큐브, LG 스탠바이미 Go 등과 함께 준비된 캠핑 분위기의 체험 공간은 5월까지 약 2개월간 매주 금요일~일요일 저녁 운영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 LG전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