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변기기/#배터리#전원

에이수스, 토르의 망치 닮은 ROG 묠니르(MJOLNIR) 파워뱅크(?) 공개

반응형

에이수스의 게임 전문 브랜드인 ROG가 토르의 망치를 닮은 ROG 묠니르(MJOLNIR) 파워뱅크로 추정되는 제품을 공개했습니다.

 

이 제품이 참 묘한게, 시작은 만우절인 4월 1일, ASUS ROG 트위터/X에 올라온 아래 이미지였습니다.

 

 

ROG 묠니르(Mjornir)라는 제품을 소개하면서 태양 에너지를 받아 충전할 수 있으며, 번개를 불러 앞길을 밝혀줄 수도 있다고 했습니다. 여기까지야 그다지 재미없는 평범한 만우절 개그 정도겠죠.

 

그런데 새롭게 비슷하지만 다른 이미지가 올라왔습니다.

 

 

이번에는 만우절 개그가 아니라고 분명히 밝히고 있으며, 4월 1일에 올라온 것과 모양은 비슷하고 번개가 얽혀있긴 하지만 다른 제품으로 보입니다. 제품에 ROG 로고 뿐만 아니라 전면에 REPUBLIC OF GAMER MJORNIR 라는 상표가 선명하게 붙어있습니다.

 

결론적으로 ROG에서 묠니르라는 이름으로 파워뱅크를 만들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파워뱅크는 대용량으로 배터리를 모아놓은 제품으로, 주로 이동하면서 전원을 많이 써야 하는 경우 이용합니다. 캠핑, 공사장, 공연행사장 등 다양한 환경에서 쓰이고 있죠.

 

사진의 768이라는 숫자는 용량인 것 같고 USB 타입 C 단자 2개, 타입 A 단자 2개가 각각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 전에는 미국에서 쓰는 110V 단자 4개가 있네요. USB 포트 밑의 구멍은 전원 어댑터인 듯 합니다.

 

여기까지는 손잡이 모양이 좀 독특할뿐 보통의 파워뱅크 대비 그리 다른 것 같진 않은데, 게임 전문 브랜드인 ROG 제품인 만큼 게임 플레이어를 위한 특별한 기능이 더 있을 거라 기대해 볼 수 있겠네요.

 

ASUS 측에서는 컴퓨텍스 2024를 기대해 보라고 하니 아마도 그때쯤 제품을 공개하려나 봅니다.

 

마블 영화 덕분에 익숙해진 토르의 망치 묠니르를 파워뱅크로 쓸 수 있게 되나 봅니다. 저 묠니르는 과연 어떤 자격이 있어야 들 수 있을까요?

 

(출처 : ASUS ROG)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