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스폰서

LG 뷰 시리즈 마니아라면 뷰3용 퀵뷰 케이스는 무료로!

반응형
LG전자의 독특한 4대3 화면비의 패블릿인 뷰3에 관한 이벤트가 진행 중인지라 소개해 드립니다. 바로 퀵뷰 케이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기회죠.


기존의 플립형 케이스 가운데에서도 퀵뷰 케이스는 좀 독특한 제품입니다. 완전히 덮거나 또는 일부를 창처럼 낸 다른 케이스와는 달리 이 퀵뷰 케이스는 반투명이라는 방법으로 멋진 효과를 만들어내죠.

예전에 LG전자의 이름으로 나왔던 아이스크림폰을 연상시킨달까요?


그 가운데에서도 이 퀵뷰 케이스에서만 보여주는 멋진 캐릭터들과 애니메이션은 처음 보는 사람들의 눈의 휘둥그레하게 만들곤 합니다. 특히 여성분들의 관심을 많이 얻을 수 있다는 건 연말을 따뜻하게 보내고 싶은 솔로 남성들에게는 보너스입니다.

퀵뷰 케이스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는 아래 연결고리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뷰3용 퀵뷰 케이스를 무료로 받으려면 조건이 있습니다. 바로 전작을 모두 갖고 있어야 한다는 것이죠. 말 그대로 뷰 시리즈의 마니아들을 위한 이벤트입니다.

옵티머스 뷰와 옵티머스 뷰2 중 하나와 그리고 새로운 뷰3까지 3개 모델을 모두 갖고 있는 분들이라면 당연히 신청만 하면 가능합니다. 이동통신사가 아닌 LG전자가 주관하는 행사인지라 어느 통신사에 가입했나도 상관이 없습니다. 혹시 하나 정도 빠져있어도 주변에 도움을 청하면... 콜록콜록

신청은 이곳에서 가능합니다.

- LG Vu:3 - 퀵뷰케이스 증정 이벤트 : http://www.lgvu3event.co.kr/event/1310_vu3/index.asp#layer_apply

이번 이벤트는 11월 22일까지 진행하니 해당되시는 분들은 꼭 신청하시길. 퀵뷰 케이스는 정가 기준으로 4만9천원이니까요. 저는 개인적으로 까망을 추천드려요.

헐벗은 뷰3에게 퀵뷰 케이스를!


이 글은 LG전자의 의뢰로 작성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