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스폰서

LG G Flex 예약판매 및 G플렉스 백커버의 셀프힐링 시연 영상

반응형

많은 화제가 되고 있는 LG전자의 첫번째 커브드 스마트폰인 G Flex가 드디어 예약판매에 돌입했습니다.


비록 경쟁사에 비해 살짝 늦게 나왔지만 G플렉스는 배터리 일체형 방식을 채택하면서 본체 전체가 살짝이나마 휘어질 수 있게 되어 있어 보다 자연스러운 커브드 스마트폰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1대1 RGB 서브픽셀 대응의 1280x720 해상도의 Curved-POLED 패널이나 G2를 닮은 후면 버튼 또한 주목할만한 부분이죠.

G플렉스의 예약판매 일정은 SK텔레콤의 경우 8일부터 10일까지, LG U+와 KT의 경우에는 8일부터 12일까지입니다. 이동통신사마다 다르겠지만 본격적인 물량 공급은 12일부터 이뤄진다고 하는군요.
가격은 아시다시피 99만 9천원이고 당연히 예약판매 만의 혜택이 있습니다.


여기서 제공하는 퀵윈도우 케이스와 Vest 케이스는 모두 G Flex 전용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최대한 본체를 드러내는 Vest 케이스가 탐납니다만. 그리고 굳이 G Flex가 아니더라도 있으면 편리한 OTG 연결을 지원하는 USB 메모리 16GB를 제공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페이지로 가보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LG모바일 G Flex 예약판매 사이트 : http://www.lgmobile.co.kr/microsite/LGGFlex/reservation/reservation.jsp


그리고 부록이 한가지 더 있습니다.


G플렉스 발표 전 티저 영상에 이어 발표회 이후 새로 공개된 콘텐츠인데, 이른 바 셀프힐링이라는 기능을 가진 G플렉스의 백커버를 소개하는 동영상입니다. 특수 코팅을 통해 가벼운 상처는 스스로 복구한다는 신기한 커버네요. 이게 잘 된다면 심각한 건 몰라도 사소한 흠은 괜찮을 듯 한데 이대로 발전하다 보면 언젠가는 스마트폰에 케이스 따위 안 써도 되는 걸까요?


이 글은 LG전자의 의뢰로 작성합니다.

반응형

Comments

  • 생색남 2013.11.10 22:0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이폰으로 시작한 국내 스마트폰 시장이 이제는 국내 제조사들에게 넘어가는 느낌이 확실히 드네요

    • LG전자의 경우 확실히 요즘 나아지긴 했지만 아직 갈 길이 좀 남았죠. 국내 업체라고 해봤자 삼성전자 혼자 멀리 앞서나가고 있을 뿐이고 중국 업체들의 공세가 무섭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