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스폰서

현대자동차 The brilliant countdown 2014 “Make a wish ball” 이벤트

반응형
이제 지나가는 2013년과 함께 다가오는 2014년을 맞이하여 현대자동차에서 재미있는 행사를 진행합니다.


The brilliant countdown 2014 행사와 함께 위시볼 이벤트를 진행하는데요,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The brilliant countdown은 작년에도 현대자동차가 진행했던 새해 맞이 카운트다운 행사입니다. 보통 종각역에서 타종하면서 진행하곤 했는데 현대자동차가 젊은 층들이 많이 모이는 강남역 M-Stage에서도 카운트다운 행사를 진행합니다.
새해를 도저히 안방에서 맞이하고 싶지 않은, 뜨거운 피가 끓는 분들은 12월 31일 저녁 9시부터 CGV 강남점으로 모여주시면 됩니다. 하지만 당일 그냥 카운트다운만 있는 건 아니에요.

우선 위시볼 이벤트가 있습니다. 위시볼은 말 그대로 소원을 적는 공입니다. 오프라인 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가능하지요. 이 사이트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여기서 맨 오른쪽의 [위시볼에 소원을 적어보세요]를 선택하세요.


이미 다른 분들의 위시볼이 보이죠? 가운데에 있는 [위시볼에 소원적기]를 누르면


이렇게 페이스북이나 트위터로 참여하기 또는 그냥 참여하기를 고를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이나 트위터를 이용하면 이렇게 승인 과정이 있어야 하죠.


페이스북이 트위터에 계정이 없어도 당황하실 필요없습니다. SNS 연결 없이 그냥 등록할 수도 있죠.


당첨을 위해서는 연락처를 남겨놔야 합니다. 중요한 절차죠.


참, 깜빡할 뻔 했네요. 추첨을 통해 3분은 무대에서 소원을 이뤄준다고 합니다. 드래곤볼이 아닌지라 어디까지 소원이 가능할지는 모르겠지만 현장 무대가 흥미진진할 듯 합니다.
나머지 분들 가운데에서도 추첨해서 케익 교환권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이 날아간다네요.


한가지 이벤트가 더 있습니다. 바로 위시리터.


아까 첫 페이지에서 첫번째와 두번째 공이 바로 이 위시리터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김태호 화가와 김남걸 피아니스트의 꿈을 이룰 수 있게 도와줄 수 있는 이벤트인데 여러분은 간단한 참여를 통해 이 분들을 도와줄 수 있습니다. 두 분의 사연도 바로 확인할 수 있죠.

두 분 다 이제 얼마 안 남았는데 여러분들의 참여로 14만 위시리터를 채울 수 있다면 이 분들도, 그리고 도와드린 우리도 12월 31일에 즐거울 수 있을 것 같네요.


자, 12월 31일 올해의 마지막까지 불태우고 싶은 분들은 이번 현대자동차의 The brilliant countdown 2014 행사 및 위시볼 이벤트에 달려보시기 바랍니다. 관련 링크는 아래와 같습니다.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 2014 바로가기 : http://countdown.hyundai.com


이 글은 현대자동차의 지원으로 작성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