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디오#헤드폰#이어폰

의외로 예쁘고 귀여운 매일우유 갤럭시 버즈 FE 케이스

반응형

지난 글에서 삼성전자의 새로운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FE 출시 소식을 전해드린 바 있습니다.

 

 

ANC와 가성비로 무장한 갤럭시 버즈 FE 출시

삼성전자의 무선 이어폰 시리즈인 갤럭시 버즈 시리즈의 가성비 라인업이 새로 나옵니다. 바로 갤럭시 버즈 FE가 오는 10월 18일 국내에 출시됩니다. 갤럭시 프리미엄 라인업에서 기능을 약간 빼

lazion.com

 

그런데 이 날 무심코 대충 흘려넘긴 부분이 있었습니다. 바로 갤럭시 버즈 FE 얼리버즈 프로모션에 들어간 혜택 가운데 하나인 콜라보 케이스 말입니다. 원래 갤럭시 버즈 콜라보 케이스는 다양하게 나오는 편입니다. 유명한 포켓몬스터 캐릭터를 활용한 케이스가 그 대표적인 예죠.

 

 

메타몽·잠만보·푸린을 갤럭시 버즈2로 만난다? 갤럭시 버즈2/버즈2 프로 포켓몬 케이스 패키지

포켓몬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기뻐할만한 소식이겠습니다. 삼성전자가 갤럭시 버즈2·버즈2 프로 포켓몬 케이스 패키지를 판매한다는 소식입니다. 6월 27일부터 말이죠. 갤럭시 버즈2·버즈2 프

lazion.com

이번 것도 그냥 그런 것들 가운데 하나인가 보다... 라고 넘어갔는데 그래서는 안 되는 거였습니다.

갤럭시 버즈 FE 얼리버즈 프로모션과 함께 나온 매일우유 콜라보 버즈 케이스는.... 예상 밖으로 정말 예쁘고 귀엽네요. 위의 사진은 흰우유 버전(블루)이지만,

옐로우와 핑크도 있습니다. 바나나 우유와 딸기 우유 같습니다만 또 다른 뜻도 숨어있습니다.

 

 

이거 그냥 갤럭시 버즈 FE 케이스를 한번 더 감싸주는 역할의 상자에 불과합니다만, 예쁘고 귀엽네요. 보통 콜라보라 하면 제품의 특성을 제대로 못 살리는 경우도 종종 있는데 이건 솔깃합니다. 글쓴이는 서울우유보다 매일우유를 맛있다고 생각하는지라 더 그럴 수도 있겠네요.

 

 

핑크랑 옐로우를 열면 이렇습니다. 매일우유 원래의 디자인을 빨대까지 잘 살린 것이 이 제품의 매력인 듯 합니다.

 

숫자를 보면 아시겠지만 흰우유(블루)는 유지방 3.4%인 일반 우유, 옐로우는 유지방 2%인 저지방 우유, 핑크는 유지방 0%인 무지방 우유를 디자인한 겁니다. 글쓴이는 비만입니다만 일반 우유를 지지하며, 지방이 덜 들어갔는데 가격이 같거나 더 비싸기까지 한 우리나라 우유 시장을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입니다.

 

 

이 케이스의 구입은 현 시점에서는 삼성닷컴에서만 할 수 있습니다.

 

- 갤럭시 버즈 FE 매일우유 콜라보 케이스 삼성닷컴 구매

 

갤럭시 버즈 매일우유 케이스 (오리지널) (블루) | GP-FPR400HIDLK | Samsung 대한민국

 

www.samsung.com

 

본체와 같이 살 경우 절반 할인해주는 갤럭시 버즈 FE 얼리버즈 프로모션은 이미 품절된 지라 지금 사시려면 할인 없이 사셔야 하는데 가격은 28,800원입니다.

 

삼성 카드를 쓰면 좀 더 할인이 되는 것 같습니다만, 조금 아깝다 싶으시면 다른 할인 이벤트를 기다려 보시면 어떨까 합니다.

 

 

(출처 : 삼성전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