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디스플레이#프로젝터

더 많은 사진으로 먼저 보는 무선 투명 TV LG 시그니처 올레드 T

반응형

얼마 전 CES 2024를 통해 발표한 세계 최초의 무선 투명 올레드 TV인 LG 시그니처 올레드 T텔레비전이라는 친숙한 가전제품에 투명한 화면이라는 흥미롭기 그지없는 특징을 갖고 나와 많은 분들의 관심을 모았습니다.

 

 

올레드 무선·투명 TV로 세계 최초! LG 시그니처 올레드 T 발표

LG전자가 세계 최초로 무선 투명 올레드 TV, LG 시그니처 올레드 T를 발표했습니다. CES 2024에서 LG전자가 선보인 77형 4K 올레드 TV인 LG 시그니처 올레드 T는 TV로서의 뛰어난 화질을 제공할 뿐만 아니

lazion.com

 

CES 행사에 직접 가신 분들이라면 마음껏 보고 오셨겠지만 글쓴이 같은 나머지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렇지 못하죠. 그래서 LG전자가 그동안 공개한 LG 시그니처 올레드 T 사진을 모아 보며 위안을 삼을까 합니다. 물론 지난 글에 나왔던 사진은 빼고요.

 

관심있는 분들은 따라와 주세요.

 

 

LG전자 부스에 설치된 LG 시그니처 올레드 T 5x3=15대로 구성된 미디어 아트월입니다. 공개된 사진은 대부분 여길 배경으로 하고 있지요. 저 너머로 모델 분 보이시죠?

 

 

아마 전시 기간 내내 무척 많은 관객들이 몰려들 공간이라 생각했는데

 

 

정말 그랬네요. 화면에서 물이 철철 흘러내립니다.

 

 

역시나 많은 분들이 모여 있습니다.

 

Wireless now Transparent라는 말은 무선이 이제 투명해진다는 뜻인가요? 아니면 그냥 무선+투명을 강조하고 싶었던건지...

 

 

LG 시그니처 올레드 T를 위해 특별히 투명한 배경을 잘 활용할 수 있게 UI가 최적화된 webOS 화면입니다. 화면 너머로 모델들이 보이네요.

 

 

LG 시그니처 올레드 T가 받은 상입니다. CES 어워드 파트너 엔가젯 선정 최고상(The Best of CES 2024)을 비롯하여 정말 많은 상을 받았습니다. 라지온에서도 하나 드리고 싶네요.

 

상은 그렇다쳐도 이렇게 놔두니 정말 TV가 아니라 근사한 장식장 같네요.

 

 

LG 시그니처 올레드 T에 관련된 LG전자 높으신 분들 같은데 설명이 없어서 누군지는 알 수 없습니다. 아무튼 배경도 멋있네요.

 

 

 

여기까지입니다. 아쉽지만 조만간 LG 시그니처 올레드 T를 우리나라에서도 구경할 수 있겠죠. 그때까지는 이 사진들로 참으렵니다.

 

(출처 : LG전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