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디오#헤드폰#이어폰

메타몽·잠만보·푸린을 갤럭시 버즈2로 만난다? 갤럭시 버즈2/버즈2 프로 포켓몬 케이스 패키지 판매

반응형

포켓몬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기뻐할만한 소식이겠습니다. 삼성전자가 갤럭시 버즈2·버즈2 프로 포켓몬 케이스 패키지를 판매한다는 소식입니다. 6월 27일부터 말이죠.

 


갤럭시 버즈2·버즈2 프로 포켓몬 케이스 패키지는 각각 해당 제품과 함께 포켓몬스터 캐릭터 중 메타몽잠만보, 푸린을 모티브로 제작된 버즈 케이스와 스티커로 구성되었습니다.

갤럭시 버즈2·버즈2 프로 포켓몬 케이스 패키지의 판매는 27일 오전 9시부터 온라인 쇼핑몰 G마켓을 통해 시작될 예정입니다. 가격은 각각 12만 9천원19만 9천원입니다. 개인적으로 메타몽이 제일 귀엽네요.

 

반응형

 

이미 갤럭시 버즈2·버즈2 프로를 가지고 계신 분들도 절망하실 때가 아닙니다. 이달 29일에 오픈 예정인 삼성 강남 매장에서도 메타몽, 잠만보, 푸린 등 3종의 버즈 케이스를 3만 9천 6백원에 판매하니 케이스만 필요하신 분들은 달리시면 되겠네요.

 

참고로 삼성전자는 지난해 5월 갤럭시 버즈2 포켓몬 몬스터볼 케이스 패키지를 한정판으로 출시해 인기를 얻은 바 있습니다.

 

(출처 : 삼성전자)

 

 

관련 글

 

잠자는 시간도 놔두지 않는다! 포켓몬 슬립, 포켓몬 고+ 발표

게임 산업은 이제 엔터테인먼트 산업 부문에서 빼놓을 수 없을 정도로 그 규모가 넓고 커졌습니다. 수많은 업체들이 다양한 분야에서 게임을 주제로 격렬하게 경쟁하고 있죠. 하지만 하루 24시

lazion.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