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은PC/#태블릿#e북리더

와콤 원 펜 2와 갤럭시 탭 S9+가 함께 하는 와콤 모바일 크리에이티브 에디션 출시

반응형

 

와콤이 와콤 원 펜 2와 삼성 갤럭시 탭 S9+, 클립스튜디오 페인트 프로 앱을 결합한 와콤 모바일 크리에이티브 에디션을 선보입니다.

 

와콤 모바일 크리에이티브 에디션은 웹툰, 일러스트, 디자인 등 디지털 창작 분야의 학생들을 주요 대상으로 마련한 특별 패키지로, 창작 작업을 하는 사용자들이 필요로 하는 필수 아이템 세가지로 구성되었습니다.

 

 

와콤 원 펜 2는 갤럭시 탭 S9+에서 호환 가능한 무선, 무충전, 무배터리 방식의 디지털 펜입니다. 4096레벨의 필압을 지원하며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하는 이 제품의 구성품으로는 옐로-라벤더 컬러의 클립형 상단을 추가 제공, 취향에 따라 펜을 결합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와콤 모바일 크리에이티브 에디션의 핵심 요소라 할 수 있는 삼성 갤럭시 탭 S9+는 갤럭시용 스냅드래곤 8 2세대 프로세서와 다이내믹 AMOLED(아몰레드) 2X 디스플레이, 방수·방진 IP68 등급 인증 S펜 등이 제공됩니다.

 

 

대표적인 드로잉 앱 가운데 하나인 클립스튜디오 페인트 프로는 3년 이용권이 제공됩니다. 태블릿용 심플 모드가 탑재되어 처음 그림 창작을 하는 이용자들도 바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클립스튜디오 페인트 프로 사용권 활성화 코드는 패키지 구매 후 별도 제품 등록으로 발급받을 수 있으며, CLIP STUDIO PAINT PRO for Galaxy 앱 실행 후 활성화 코드를 인증하면 됩니다.

 

 

와콤 모바일 크리에이티브 에디션은 특히 교육 시장을 겨냥하여 만들어졌으며, 현재 와콤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와 학교 및 기업 B2B로 구매 가능합니다. 와콤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는 1,390,000원에 판매 중입니다만, 학생 할인 등 더 저렴하게 살 수 있는 방법이 있겠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이곳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