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은PC/#UMPC#핸드헬드PC

스팀덱 최대 20% 여름 세일 할인판매 중!

반응형

스팀덱 최대 20% 여름 세일

 

밸브의 게이밍 UMPC 스팀 덱(Steam Deck)을 최대 20%까지 할인해주는 여름 맞이 세일 행사 중입니다. 이번 할인 판매 행사는 7월 14일까지이며, 스팀 덱의 세가지 모델과 도킹 스테이션까지 포함합니다.

 

Steam Deck 여름 세일 기종별 할인 폭과 대상

이번 Steam 여름 세일 일환으로 진행되는 스팀 덱 여름 세일의 주요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기간:6월 30일(금) ~ 7월 14일(금) 오전 2시 (한국 시간)
※세일 기간 중이라고 하더라도 재고가 소진되는 즉시 세일은 종료됩니다. 세일 가격으로 재입고는 예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할인 내용:
・스팀 덱(Steam Deck) 64GB : 53만원(10% 5만9천원 할인)
・스팀 덱(Steam Deck) 256GB : 67만원 (15% 12만9천원 할인)
・스팀 덱(Steam Deck) 512GB : 79만원 (20% 19만9천원 할인)

・도킹 스테이션 : 11만9천원 (20% 3만원 할인)

주의 사항
・세일 기간 중 구매 가능 수량은 한분 당 4대(도킹 스테이션 포함)로 제한됩니다.
・제한 수량을 초과하여 구매하신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주문이 취소 처리될 수 있습니다.

 

코모도의 할인 행사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이곳을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일렉트로마트에서도 스팀 덱 할인?

스팀덱의 국내 오프라인 매장 판매를 담당하는 일렉트로마트에서도 이번 주말 스팀덱 세일을 한다고 합니다. 여러가지 할인 혜택을 겸하면 더 저렴할 수도 있다고 하네요. 

 

필요하신 분들은 방문하시고자 하는 일렉트로마트 매장에 먼저 문의해 보고 가시기 바랍니다.

 

밸브 스팀 덱

ASUS ROG AllyGPD WIN MAX 2 2023/ONEXFLY/AOKZOE A1 PRO처럼 AMD 라이젠Z 익스트림이나 라이젠7 7840U/라이젠5 7640U 등 더 고성능의 APU를 장착한 UMPC들도 이제 많이들 나오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가격이나 편의성 만큼은 스팀덱이 나은 점도 있는지라 휴대하며 가벼운 PC 게임을 즐길 용도로는 여전히 가성비가 좋습니다. x86 PC니 만큼 게임이 아닌 다른 쓰임새로도 충분히 활용 가능합니다.

밸브 스팀 덱 도킹 스테이션

도킹 스테이션도 할인 품목이니 필요하신 분들은 이번 기회에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슬슬 후속작 이야기도 나와주면 좋겠습니다만.

 

관련 글

 

스팀 덱 호환 검증 게임 1만개 돌파! 인기 1위 게임 타이틀은?

본격적으로 게이밍 UMPC 시절을 열었다고 평가받는 밸브의 휴대용 x86 게임기인 스팀 덱(Steam Deck)은 대부분의 스팀 게임을 돌릴 수 있긴 하지만 전부 호환되는 것은 아닙니다. OS로 윈도우를 쓰지

lazion.com

 

신세계아이앤씨, 게이밍 UMPC 스팀덱 한국 유통 - 일렉트로마트에서 6월 1일부터 판매

세계 최대의 PC 게임 유통 플랫폼인 스팀(Steam)과 자체 SteamOS에 적절한 성능과 가격으로 게이밍 UMPC의 새 시대를 열었던 스팀 덱(Steam Deck)이 대한민국에 공식적으로 유통됩니다. 그동안 스팀 덱은

lazion.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