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은PC/#UMPC#핸드헬드PC

ASUS ROG Ally를 건담처럼 꾸며주는 팝 스킨의 건담 에디션 스킨

반응형

AMD 라이젠 Z 익스트림의 강력한 성능과 적절한 가격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ASUS의 ROG Ally(엘라이)에게 독특한 옷(?)이 생겼습니다. 유명한 로봇 애니메이션 작품의 주인공 기체인 기동전사 건담 스타일로 만들어주는 ROG Ally 건담 에디션 스킨이 나왔거든요.

 

팝 스킨의 ROG Ally 건담 에디션 스킨

 

자, 우리 ROG Ally가 확 달라졌습니다. 확실히 건담 많이 보신 분들이라면 그 느낌이 다가올 듯 합니다. 하양 배경의 파랑-빨강-노랑이라니요.

 

팝 스킨의 ROG Ally 건담 에디션 스킨

 

아쉽게도 V자 뿔은 없습니다.

 

게다가 이 스킨을 만든 곳이 무려 대한민국의 스킨 아트 업체인 팝 스킨(POP SKIN)이라는 점도 참 대단합니다. 알고 보니 이 회사는 그 전에도 이런 스타일의 스킨을 종종 내놓았던 것 같네요.

 

팝 스킨의 ROG Ally 건담 에디션 스킨


구석 구석 색상 배치가 나쁘지 않습니다. 단순히 하양은 아니고 건담의 질감을 살려놓으려는 느낌도 있습니다.

 

팝 스킨의 스팀 덱 건담 에디션 스킨팝 스킨의 AYN 오딘 프로/오딘 라이트 건담 에디션 스킨

 

좀 더 살펴보니 이 팝 스킨 측은 스팀 덱이나 AYN 오딘 프로/오딘 라이트를 위한 건담 에디션 스킨도 만들었네요. 이 밖에도 다양한 스킨들이 있으니 궁금하신 분은 팝 스킨 트위터에 가보시기 바랍니다. 구입을 원하신다면 DM을 보내면 될 듯.

 

그리고 다음 스킨으로 3배 빠른 붉은 혜성 에디션도 준비 중인 듯 합니다. 역시 뿔은 없겠습니다만.

 

(출처 : 팝 스킨 트위터)

 

 

반응형